부족한 저를 민선 4기 광주시장으로 선택해주신 22만 광주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저의 승리는 유권자 여러분의 승리이며, 새로운 광주를 열망하시는 위대하신 22만 우리 광주시민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선거기간에 있었던 대립과 갈등은 모두 떨쳐버리고, 새로운 광주 건설에 힘을 모아주십시오. 여러분께서 선택해주신 시의원, 도의원, 도지사와 힘을 합해 약속드렸던 공약들을 하나하나 착실히 이행해 나가겠습니다.

그 동안 주인 없던 광주의 행정에 중심을 바로 세우고 그 중심에 광주시민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작은 소리도 귀담아 듣고 시정에 충실히 반영하는 광주시민의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광주의 주요 정책현안을 해결하기 위하여 취임 전에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여 운영하겠으며 상시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여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시정자문위원회를 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시장 한 사람의 의지만으로는 절대로 이 모든 일을 해결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신동헌, 이윤수, 손동원, 이우경 후보님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저는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여러분의 염원을 겸허히 실천하는 깨끗한 시장이 될 것을 22만 광주시민 여러분께 굳게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