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를 가슴 설레는 도시로 만들겠다”

16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을 안태준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16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을 안태준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을) 안태준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제22대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광주시민 및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소병훈 국회의원, 박덕동 상임선대위원장, 유명열 광주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 및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등 광주시 지역 주요 인사가 함께했다.

안 후보는 “잘하면 칭찬받고 못하면 회초리를 맞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고, 정치 또한 마찬가지다”며 “민생을 파탄낸 윤석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겠다. 그들이 더 이상 나라를 망치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안 후보는 “도로 위에서 보내는 시간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드리는 일이 제 첫 번째 목표”라며 “답답한 광주를 빠르게 하고, 광주를 가슴 설레는 도시로 만들겠다”며 지역 최대 현안인 철도·도로 등 교통인프라 확충을 다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삶의 위기, 민주주의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든든한 내일을 만들어달라, 그 길에 안태준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전하며 안태준 후보의 본격적인 출발을 응원했다.

한편, 이 날 오후 이재명 대표는 경기 광주를 찾아 안태준·소병훈 후보와 함께 경안시장 등을 방문해 시장 상인과 광주시민, 당원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