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회장에는 정혜경 회장 취임

13일 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13일 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는 13일 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3·14대 협의회장, 여성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각 단체장 및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초청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회장단에 대한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회장단에 대한 인준장 교부와 취임사에 이어 격려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2016년부터 8년간 협의회를 이끌어 온 구본준 협의회장이 이임하고 김성수 협의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또한 여성회장에는 이용자 회장이 이임하고 정혜경 회장이 취임했다.

구본준 이임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준 회원 여러분의 협조와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장직에서 물러나 일반 회원으로 돌아가지만 행복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김성수 회장은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구본준 협의회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쁜 만큼 어깨도 무겁지만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회원 여러분들과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