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 지보체는 2023년 복지사업에 대한 복지 소식지 ‘따스아리’를 발간했다
남한산성 지보체는 2023년 복지사업에 대한 복지 소식지 ‘따스아리’를 발간했다

광주시 남한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3년 한 해 동안 추진했던 복지사업들의 성과를 보고하는 복지 소식지 ‘따스아리’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남한산성면 구석구석에 따스한 메아리를 전한다는 의미의 ‘따스아리’는 2018년 겨울 제1호를 시작으로 매년 다양한 복지 소식을 담아 후원자들에게 전달, 후원자로 하여금 복지사업에 일조한다는 자긍심을 심어주고 지역 내 기부문화를 고취시키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올해 발간된 따스아리 6호는 ▲남한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현황 ▲주요 나눔 사업 및 추진성과 ▲후원단체 및 후원자 기부내역 ▲복지 수혜자의 감사의 편지 등 다양한 소식과 운영 사례를 담고 있으며 감사 서한문과 함께 90여개 후원단체 및 후원자에게 전달됐다.

유은근·방득준 공동위원장은 “평소 지역 사랑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님들 덕분에 이뤄낸 결실들을 소식지를 통해 전달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2024년에도 남한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봉사의 정신으로 행복한 남한산성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