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광 국민의힘 광주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박해광 국민의힘 광주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지난 6일 광주시 신현동에서 열린 박해광 국민의힘 광주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시민 및 지지자 1천 오백여명이 다녀가 성황리에 행사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박해광 후보는 선거사무소 건물 1층에서는 출판기념회를 열고, 2, 3층에서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광주시(을) 조억동 예비후보와 민주당 신동헌 예비후보도 다녀가는 등 광주지역의 여야 지역정치인이 서로 축하해 주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해광 후보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국민의힘 중앙당 인재영입부위원장(조정훈 국회의원)의 영상메세지를 비롯해 홍문표 국회의원, 홍준표 대구시장, 박형준 부산시장, 김태호 국회의원, 박정하 국회의원, 유준상 국민의힘 상임고문, 이인제 전 국민의힘 상임고문, 이만희 국회의원, 권영세 국회의원 등 다수의 국민의힘 출신 주요 정치인들은 축전과 화환, 전화통화를 통해 행사를 축하했다.

특히 이영수 새로운미래를준비하는모임포럼(새미준) 이영수 회장과 김성도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부의장은 직접 개소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해광 후보는 “소중한 휴일인데도 기꺼이 시간을 할애해 참석해 주신 사랑하는 광주시민과 내외 지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큰 용기를 얻었고, 반드시 유능한 민생일꾼이 되어 동료 광주시민에게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해광 후보는 선거사무소에 ‘태재고개 6차선 지하차도’, ‘수인분당선 지하철 연장’, ‘경안천·곤지암천 하상(천변)도로’와 같은 민생 교통공약과 더불어 ‘국회의원 특권철폐’ 현수막을 게시하는 등 민생정치의 실천의지를 강하게 내비쳤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