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걸음 더 전진’ 출판기념회, 오는 6일 오후2시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안태준 국회의원 예비후보(경기광주시을)가 오는 1월 6일(토) 오후 2시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강당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태준 예비후보는 제17~19대 국회 보좌관을 거쳐 ㈜하남마블링시티 대표이사, 경기주택도시공사(GH) 사장 직무대행을 역임하는 등 지역내에 도시·주택·교통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저서 ‘한걸음 더 전진’에서 자신의 성장과정과 정치인의 길을 가게 된 계기, 이재명 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의 특별한 인연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행사 당일 참석하는 시민들에게 미래도시 광주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자신의 역할 및 포부 등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추천사를 통해 “한걸음 더 전진에는 바로 선 정치, 변화된 정치가 필요함을 담담히 서술했습니다. 행동하는 정치, 마음을 움직이는 정치가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묵묵히 행동하는 정치, 한걸음 더 전진이 새로운 희망의 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라며 안태준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해주었다.

한편 안 예비후보는 ‘광주를 빠르게, 정치를 새롭게’ 라는 슬로건 하에 초월읍 경충대로변에 선거사무소를 열고 2024년 갑진년 새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