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비대면으로 화상회의 활용 실시간 콘서트

광주시와 컬쳐임팩트는 오는 29일 2021년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지원 사업인 문화가 있는 날, 문화의 새로운 쓸모 ‘N개의 힐링’의 메인 프로그램인 ‘다시 예술이다’의 마지막 공연을 선보인다.

N개의 힐링 ‘다시 예술이다’는 광주시 문화예술 발전과 시민들의 문화 향유를 위해 문화예술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광주시민들로 구성된 생활예술동호인들이 다시 문화예술을 배우고 지역 아티스트와 함께 창작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힐링할 수 있는 장이다.

어쿠스틱 듀오 밴드 ‘아웃오브캠퍼스’가 연말에 잘 어울리는 서정적이면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지역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즈’가 요즘 제일 핫한 콘텐츠를 결합한 공연을 준비했다. 또한, ‘다시 예술이다’ 공연을 위해 모인 광주시민들로 구성된 생활예술동호인들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하며 12주 동안 연습한 결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줌(ZOOM) 화상회의 앱을 활용한 온라인 화상콘서트로 관객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 신청을 통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을 끝까지 관람한 모든 분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컬쳐임팩트(070-5111-0789)로 문의하거나 카카오톡 채널 컬쳐임팩트에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