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회 활성화 위해 최선 다할 터”

정홍전 신임 총원우회장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CEO과정 총원우회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교내 대학본부 101호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걸우 총장, 정연옥 평생교육원장, 송석준 국회의원(이천), 신동헌 시장, 조억동 전 시장, 홍종기 이임회장, 정홍전 취임회장을 비롯해 각 기수별 원우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14대 임원진들이 한해간 추진해온 사업 및 행사 등 감사 인사와 색소폰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5대 김민규 사무총장의 사회로 재직기념패, 공로패, 취임패 증정으로 진행되었다.

재직기념패는 14대 홍종기 총원우회장과 박종복 사무총장이 수상했으며, 한 해 동안 아낌없는 봉사를 해주신 임원진에게 감사장과 각 기수별 회장과 총무이사에게 공로상이 수여됐다.

또한, 취임패는 정홍전 15대 총원우회장과 김민규 사무총장에게 수여되었으며, 정승달 상임부회장, 정순애 여성부 회장, 설연희 골프동호회 회장, 황철암 산악동호회 회장 등 임원진 구성되어 힘차게 출발을 알렸다.

홍종기 이임회장은 “‘참여와 화합으로 변화를’이라는 테마로 힘차게 출발을 했는데 벌써 퇴임사를 하다니 감회가 새롭다”며 “3월 등산대회를 시작으로 5월 골프대회, 6월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10월 체육대회 잘 마치고 퇴임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정홍전 취임회장은 “신임 원우회장으로 각 기수별 원우회 활동의 활성화와 동원대학교 CEO 총원우회 실질적 위상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를 위해 역대회장과 대학 총장, 국회의원, 시장, 시의원, 사회단체장들이 구성된 협의체를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이걸우 총장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지역발전과 본 대학교 발전에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했으며, 정연옥 원장은 “홍종기 이임회장의 명예로운 퇴임을 축하드리며, 총원우회 발전에 정열과 의지는 정홍전 15대 원우회장을 통해 찬란한 빛을 발할 것”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