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들 공연 만끽...내달 27일 공연 예정

매년 큰 인기를 끌었던 ‘쇼!성인가요베스트2 녹화방송’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지난 17일 남한산성아트홀에서 열렸던 쇼!성인가요베스트2 녹화방송은 새해 첫 시작으로 700여명의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대한가수협회 경기광주지부(지부장 천광건)가 주관하고 광주시와 광주시의회, 광주문화원이 후원한 쇼!성인가요베스트2는 광주시의 명품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날 수십명의 가수들이 출연, 시민들은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을 만끽했다.

광주시장상을 수상한 가수 태진아.

특히, 올해는 제1회 쇼!성인가요베스트2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으며, 광주시장상에 가수 태진아와 MC 조영구, 시의장상에 가수 진미령과 박진도, 가수협회 광주지부장상에 가수 행숙이, 문철 등 15명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쇼!성인가요베스트2 PD 등 제작자들이 3년간 관람객 유치 등 원활한 진행을 위해 힘써 준 천광건 지부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날 관객들은 “가수들의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해 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매월 구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대중예술인으로 음악과 아름다운 노래로 이바지한다는 대한가수협회 설립이념을 실천하고 광주시 문화발전과 화합을 위해 더욱 전진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쇼!성인가요베스트2는 2월 27일 오후 1시 남한산성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