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골프동호회·오후사랑방, 나눔 실천

V.O.S 멤버인 박지헌씨와 봉사단체인 ‘임팩트 골프 동호회’, ‘오후사랑방’이 지난 18일 남부무한돌봄행복나눔센터를 통해 ‘아름다운 하루, 맘을 보며 나눠요’ 나눔활동을 가졌다.

그룹 V.O.S 활동과 최근 다둥이 아빠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박지헌씨는 임팩트 골프 동호회 일원으로 매년 동호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여러 형태의 재능기부와 다양한 후원활동을 해왔다.

오후사랑방은 저소득층을 위한 문화공연과 장학금, 후원금 지원 등 광주 및 인근지역 기업인, 연예인 등 자발적으로 모여 활동하는 봉사단체이다.

이들은 동절기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접 연탄을 전달하고, 평소 식생활 유지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과 즉석식품 등 500만원 상당의 나눔을 실천했으며, 박해광 더불어민주당 을지역 부위원장이 함께 동참했다.

임팩트 골프 동호회 서동기 회장은 “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드리지 못해 매우 아쉽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어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가수 박지헌씨는 “올해의 마지막 나눔을 자녀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며 “함께한 자녀들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면서 한 뼘 더 성장했으면 하고, 더 많은 나눔을 위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