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원 가선거구> 방세환 예비후보자 출마의 변

존경하는 광주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광주시의회의원선거 광주시가선거구(송정동, 퇴촌면, 남종면, 남한산성면) 자유한국당 기호 2번 방세환 예비후보입니다.

우리 광주시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가진 잠재적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은 수도권 최적의 도시입니다.

그러나 수도권 2500만의 식수원인 팔당상수원으로 인한 한강수계법상의 특별대책지역 1권역 전지역, 수정법상의 자연보전권역 전지역 등 중첩규제로 인한 입지규제로 인해 지자체가 디자인하고자 하는 자율적 계획개발이 발목 잡혀 난개발이라는 오명을 받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에 처해 있습니다.

또한 크고 작은 택지개발로 인한 급격한 인구증가는 교통대란 예상 등의 우선 해결해야 될 커다란 문제점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풍부한 현장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이러한 난제들을 의회차원에서 슬기롭게 풀어 보고자 합니다.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1,500여 시간의 봉사실적과 함께 시민과 함께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져 왔습니다.

사회복지사 및 청소년지도사로서 사회가 필요로 하고 청소년의 활동을 돕는 안내자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처해있는 각종 안전망 실태를 철저히 파악하고 개선하여 엄마의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된 일꾼으로서 광주시가 처해있고 풀어나가야 할 다양한 의제들을 시민과 함께 고민하며 광주시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36만 광주시민의 눈높이를 맞추며 기본을 지키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광주시민 임을 자부할 수 있는 삶의 질의 만족지수를 높여 시민여러분께 행복바이러스를 팍팍 심어드리겠습니다.

웃음이 넘치는 광주! 희망찬 미래가 보장되는 광주시! 지속가능한 맑고 풍요로운 광주시를 36만 시민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만들어 가겠습니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