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 우수사원 9명에게 시장상, 경찰서장상등 표창, 체육대회로 사원들간의 화합

 

명진 택시 분회는 14일 오전 오포읍 공설 운동장에서 명진 택시분회 초대 위원장 배상혁을 비롯해 명진 교통 전무 조건식, 경제산업 국장 강주희, 지역경제 과장 홍종명  외 각 기관 단체장 등 사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진 택시 분회 창립 3주년 기념식 및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총 3부로, 모범 조합원들에 대한 표창을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모범 우수사원 표창은 시장상을 비롯해 경찰서장 표창, 시의회의장상 등 총 9명에게 수여되었고 각 기관 단체장들의 축하 인사가 계속 되었다.

한편, 김재소 명진 택시분회 노조위원장은 연설을 통해 "노사간의 갈등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노사 화합을 이루어 냈다"고 말해 노사간의 화합을 강조했다.

또한 김 위원장은 "지금 택시업계는 불법 렌트카 기승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뿐 아니라 경제침체로 인해 승객들의 외면으로 더욱 어려워 졌다"고 말하고는 "이렇게 어려울 때에 서로가 단결하고 화합해 극복해 나가고 더욱 발전하는 명진 분회가 되길 바란다"고 피력했다.

김 위원장의 연설로 1부를 끝마친 뒤 체육대회에 참가한 명진 택시 사원들은 축구, 족구, 계주 등 다양한 종목에 참가해 사원들간의 친밀감을 형성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