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공천 절대반대, 낙하산 공천시 새누리 거부할 것

새누리당 구효서 예비후보 지지자들은 15일 오전 구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성명서를 발표하고 구후보에 대한 공천결정과 낙하산 후보 전략공천을 강력히 거부했다. 지지자들은 구후보의 청렴성,친박활동,의정활동 등을 언급하며 광주시 공천후보로 가장 적합한 인물임을 강조했다. 아울러 전략공천자가 내려올 경우 총선과 대선에서도 새누리당을 거부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구 효 서  지 지 성 명 서

존경하는 새누리당 박 근혜 비상대책위원장님, 정 홍원 공천위원장님!

안녕하십니까!

가장 어렵다는 공천업무에 얼마나 노고가 많으십니까?

 저희가 이렇게 나서게 된 것은 경기 광주 지역에 전략공천이 되는 것을 원치 않으며, 참신한 지역일꾼을 바라는 충정에서 성명서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경기도 광주시 시민으로서 열렬한 구 효서 지지자입니다.

 우리는 이분을 오래전부터 보아왔고,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새누리당”의 정신에 부합되는 인물이라 생각되어 외람되게도 이렇게 성명서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공천위원님들의 심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저희가 아는 몇 가지 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구 효서 예비후보는 제5대 광주시 시의원시절 가장 친분있던 분들의 청탁이나 이권 등에 한 번도 개입한 적이 없었다는 것을 이곳 공무원들이나 우리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또한, 위원장 직책수당 약 2,000만원을 반환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구 효서 예비후보는 오래전부터 친박활동을 해오면서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을 친박으로 돌려놨으며 봉사단체인 광주희망포럼을 통해 남모르게 봉사활동도 했습니다.

이분의 청렴과 도덕성은 아무도 따라오지 못 할 것입니다.

 이분은 오래전부터 발로 현장을 누비면서 민생현장의 불합리한 곳을 찾아내고, 주민들과 공감하며 그것들을 기록하고 연구하여 지역신문에 수 십차례 기고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이것을 묶어 “서민생각, 희망정책”이라는 제목으로 책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이분의 살아오신 내용을 아신다면 정치에 염증을 느끼던 사람들도 “이런 사람도 있구나”하고 저희들처럼 느낄 것입니다.

 새누리당의 공천은 도덕성이 제일이라고 보도를 통해 여러 번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저희가 보는 관점에서는 이분이 적임자라고 생각됩니다.

새누리당의 총선승리와 대선승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런 사람이 한번 알려지면 여러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며 정치에도 상당한 신뢰회복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이 분을 다시 한번 살펴보시면 저희와 공감하실 것으로 생각되어   이렇게 지지성명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이런 분을 새누리당에서 공천을 하지 않거나 낙하산 공천으로 후보자를 내신다면 우리 지지자들과 광주시민들은 단호히 새누리당을 거부할 것이며 총선과 대선에서도 거부할 것입니다. 낙하산으로 회자되는 노 철래 의원이나 김 을동 의원 등 광주시에 특별히 지역 연고도
없고 민심의 바닥도 허락하지 않습니다.
더더욱  뼈까지 묻을 수도 없을 것이며 광주시민 정서에는 더욱 아닙니다.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비대위, 공천위 위원님들 광주시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구 효서를  감히 경기도 광주시 국회의원 후보자로 공천해 주십시오.

분명히 새누리당이 이길 것이고, 저희들은 구 효서 예비후보를 당선시키기 위해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15일

      경기도 광주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구 효서 지지자 일동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