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명택前회장ㆍ오현준회장 이ㆍ취임식 가져

호남향우회 오포지회는 지난 16일 문화웨딩홀에서 오포지회 제 5ㆍ6대 회장 이ㆍ취임식 및 송년모임을 펼쳤다.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임종성 경기도의원, 소미순 의원, 설애경 의원, 소병훈 민주당광주지역위원장, 김춘식 광주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을 비롯, 각 지회장 및 호남향우회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명택 이임회장의 이임식과 오현준 취임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으며, 임명택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 동안 여러 가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향우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현준 신임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우리 오포호남향우회가 더욱 더 발전하는 새로운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현준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향우회를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시고 이임하시는 임명택 이임회장님과 임원여러분들게 수고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이 향우회가 낙오되거나 이탈되는 회원이 없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수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취임식을 마친 뒤 꽃다발 증정식과 호남향우회 오포지회를 2년동안 이끌어간 임원 및 집행부 회원들에게 공로패 및 공로장, 감사패 수여식을 가졌으며, 6대임원, 집행부 소개 및 임명장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