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립니다.

제목

[안내] 23만원으로 헌욕실을 새 욕실로

닉네임
욕실박사
등록일
2007-03-02 10:46:20
조회수
3689
저희만의 기술로 20만원대 욕실시공이 현실화 되었습니다 !!!


★☆★ TV방송등 다양한 언론에서 극찬 받은 신비의 타일재생?

항균, 탈취,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바이오 세라믹을 욕실과 화장실 타일틈(줄눈)에 입혀줌으로서 각종 병원균과 냄새를 방지하여 항상 쾌적한 웰빙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또한 시공과정에서 오래된 타일을 마치 새 타일 공사를 한 것과 같은 깨끗한 상태로 재생 복원시켜 주는것입니다.

때와 곰팡이로 보기흉한 오래된 타일 줄눈을 하얗고 깔끔한 바이오 세라믹(은나노)줄눈으로 바꿔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시공대상 : 가정집, 숙박업소, 관공서, 학교, 병원, 대중이용업소 등 건물 내 모든 타일


■ 특 징

○ 가격이 저렴하다.
기존타일를 철거하거나 새타일로 덧방 공사를 하지 않고 기존 타일을 복원 시공함으로서 폐기물 처리비용을 줄이고 자재비용을 줄여 고스란히 소비자 가격을 낮출 수 있어 그혜택은 소비자가 가져가게 됩니다.

○ 소비자 만족이 기대이상 높다.
복원기술이라하여 단순 청소라 생각할 수 도 있으나 타일리폼(재생기술)은 단순 타일의 원형 복원뿐 아니라 부분적으로 타일이 깨져 손상을 입었거나 구멍이 난 경우에도 눈에 띄지 않게 기존 타일과 같이 복원되어 전체적으로 환상적인 탄성을 내게 합니다.

○ 작업 소요시간이 잛다.
기존의 타일 철거 및 덧방공사는 대략 2일~4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당사의 타일재생기술을 적용하면 4~5시간이면 충분하여 영업중인 업소나 욕실을 곧장 사용해야하는 소비자 층에서는 선호하고 있습니다.

○ 작업중 소음이 거의 없다.
기존의 타일 철거 및 덧방공사에서는 드릴공사,망치소음등 으로 아래층 또는 옆집의 민원이 높아 시공을 하면서 신경이 많이 쓰이지만 당사의 타일재생기술은 특수 재질을 통한 소음없이 작업이 가능합니다.

○ 공사후 지속 효과가 길다.
기존의 타일공사후 2~3년이 경과하면 곰팡이 및 얼룩때가 다시 발생하는 것에 반해 당사의 세라믹 및 특수 친환경 소재로 인해 4~5년이상 처음시공 효과를 유지가능하며, 기존의 줄눈 매직 소재와는 완전히 다른 고급원료로 사용하여 시공후 2~3일 부터는 줄분 부분이 돌처럼 딱딱히 경화되어 망치로 치지 않는 이상 그대로 4~5년동안 지속됩니다..

○ 세라믹 시공으로 광택 / 공기정화 및 항균작용을 한다.
한국 건자재 시험연구 시험결과 타일의 찌든때 제거,광택,타일틈(줄눈)보수,세균박멸,냄세제거, 원적외선 방출효과를 검증받았으며 이를 통해 웰빙 친환경이라고합니다.

○ 책임 시공을 통해 고객과 신뢰를 확보한다.
이상의 특징들을 통해 경제성/기능성/소비자 만족성을 완벽하게 갖추어 시공하는 당사의 시공방법을 강력하게 추천드리며 시공후 100% 만족이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시공비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말도안되는 저렴한 가격 23만원에 웰빙 욕실을 만드세요
가족의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있는 욕실 습기가 가장 많으며 집안전체중 세균 번식율이 제일 많은 욕실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의 건강을 해치고 있습니다!
그래도 23만원 아끼시겠습니까??

타일재생은 단순 욕실청소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단순청소가 결코 아니며 저희만의 노하우와 특수 재료를 통한 완벽한 타일 복원기술입니다.

상담문의 1644-6784 www.bath.fu.st
작성일:2007-03-02 10:46:20 124.28.100.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