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립니다.

제목

[안내] 지역유지 한분 모십니다.

닉네임
(주)한샘
등록일
2004-11-29 10:56:15
조회수
2732
안녕하세요.
한샘 부엌유통사업본부 중부팀 서상준입니다.

현재 광주상권 시장조사 결과, 안성과 오산, 이천 등과 비슷한 시장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중장기적으로 볼 때에도 한샘대리점의 성공적인 조건이 마련되어, 대리점을 오픈하려고 합니다.

한샘은 대리점 매출로 성장해온 회사이니만큼 무분별한 대리점 증설로 여러 사장님들을 현혹하는 일반 체인사업과는 달리 충분한 시장분석과 성공적인 조건아래 대리점을 개설하는 원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점유율 브랜드업체 1위이며 앞으로 시장은 사제(비메이커)보다 메이커 위주의 경쟁체제로 돌입하게 됩니다. 국내 1위라는 위치는 쉽게 그리고 빠른 시간에 얻을 수 있는 결과가 아닙니다.

다음은 한샘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 8가지 입니다.

1. 부가가치가 높은 상품입니다.
부엌가구는 구매 이후에도 다양한 아이템의 연관상품이 매출로 연결되어 단품만 판매하는 아이템보다 수익성이 크게 좋아집니다.

2. 철저한 교육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맥도날드에 햄버거 대학이 있다면 한샘에는 키친대학이 있습니다.
신규오픈하는 대리점 사장님은 3개월에 결쳐 본사에서 실시하는 부엌전문 지식, 영업전략, 물류, 조직관리,세무회계 등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됩니다.

3. 정찰제로 확실한 이익이 보장됩니다.
한샘은 덤핑이나 할인판매가 없이 정찰제 판매를 통해 대리점이 적절한 마진율을 확보할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또한 매출할인제도를 도입하여 대리점 사장님께 더 많은 이익을 드립니다.

4. 본사에서 집객을 책임집니다.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4대 매체 광고/홍보 및 정기적으로 공급되는 판촉물, 다양한 이벤트 지원등으로 보다 쉽고 안정된 매출 증대를 가능하게 합니다.
따라서 대리점에서는 오직 고객 서비스만 전념하시면 됩니다.

5. 전제품을 Full Line-up하여 다양한 고객만족이 가능합니다.
고가에서 중저가 제품까지, 원목에서 멜라민, 신소재 CPL제품까지 한샘은 다양한 가격대에 완벽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고객층이라도 만족을 드립니다.

6. 직배, 직시공, 무재고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한샘은 ERP 시스템에 의거 직배, 직시공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리점에서 공장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납기에 맞추어 본사에서 제품을 운송,시공을 대행하는 시스템으로 대리점에서는 영업활동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7. 완벽한 A/S로 고객을 편하고 행복하게 해 드립니다.
A/S 24시간내 조치 시스템,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시스템, 자동응답접수 시스템 등을 운영하여 고객의 A/S신청에 조금이라도 불편이 없도록 해드립니다.

8. 업계 최고의 디자인으로 인정받았습니다.
1999 대한민국 디자인 대통령상 수상, 2000년 우수 산업 디자인전 산업자원부 장관상 등 한샘은 국내외내에서 인정받는 세계최고의 디자인으로 만족도 1위를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한샘만의 장점이외에도 현재 광주시에는 한샘부엌대리점이 없으므로 상권을 독점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곤지암가구거리에 있는 한샘인테리어(김흥식 대표)와도 연관되어 매출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시너지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개설조건과 한샘에 대한 정보는 저희 홈페이지 http://www.hanssem.com을 참조해주시고 보다 궁금한 사항은 저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hp. 011-9948-2949
e-mail : idnexus@naver.com


덧붙이는 말씀으로는 구멍가게개념으로 프랜차이저사업을 생각하시는 분이시라면 사절하겠습니다. 대리점이란 것은 개인사업이며 보다 적극적이고 발전적인 비전을 가지고 경영하시는 것입니다.
저도 그렇게 사장님과 함께 고민하고 사업확장면에서 적극적으로 도와드릴 생각이며 그게 또한 제가 하는 일입니다.

아무쪼록 좋은 인연이 닿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작성일:2004-11-29 10:56:15 210.121.18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