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까지 광주시 투자법무팀으로 접수

현재 공석중인 광주지방공사 사장을 선정하기 위해 공사사장추천위원회에서는 최고경영자 공개모집에 나섰다.

광주지방공사 사장추천위원회(위원장 김학서)는 4일 투명한 지방공사 운영을 지향하는 동시에 경영전략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경영자를 사장으로 선정한다는 방침아래 최고경영자를 공개모집 한다고 공고했다.

지방공사를 이끌어갈 최고경영자 응모자격은 ▷지방공기업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경영자의 능력을 갖추고 ▷투철한 CEO 정신과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보유한 자 ▷지방공기업 경영혁신의 의지를 가진자 ▷공고일 현재 50세 이상 60세 미만자라면 광주지방공사 최고경영자에 응모 할 수 있다.

최고경영자 응모접수는 4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광주시청 기획감사담당관실 투자법무팀에서 전담한다(문의는☎760-2714, 2715로)

광주지방공사 사장추천위원회는 최고경영자 선정과 관련 관계법령에 의거 사장추천위원회에서 별도로 정한 심사기준 및 방법에 따라 심사하는 것을 원칙으로 심사대상은 공고에 의해 응모자를 대상으로 사전 서류심사 및 정견청취 후 심사하고 심사방법은 사장추천위원회에서 추후 별도로 정하기로 했다.

한편, 최고경영자 모집공고에 앞서 광주시는 지방공사 사장을 선정하기 위해 2일 사장추천위원회를 구성, 박영규 전 광주군기획감사실장과 이신남 강병항 교수 김학서 김운기 전시의원 김병용 공인회계사 김청규 한국경제연구소 조사실장등 7명을 추천위원으로 각각 임명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