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79부대 예비군 중대 현판식

▲ 제3879부대 예비군 중대 현판식
지난 30일 육군 제3879부대 예하부대인 남양주 부대는 화도읍 예비군 중대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식은 3879부대 부대장(대령 서영규, 육사 34기)을 비롯한 예하 부대 지훠관들을 비롯하여 화도읍장등 지역 기관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그동안 화도읍 마서우리에 위치했던 예비군 중대는 30평 규모의 좁은 사무실을 빌려 사용해왔었는데 주차장 시설도 미비해서 지역 예비군들이 업무를 보러 오는데 있어서 많은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었다.

그러한 사실을 알게된 남양주 시장은 지역 예비군들의 발전과 향토수호라는 예비군 부대의 원활한 임무수행을 위해서 예비군 육성 지원금 3,000만원 상당을 지원하였다.

그 지원금으로 남양주 부대는 화도읍 장현1리로 자리를 옮겨 40평 규모의 사무실과 100여평 규모의 주차장시설에 냉난방시설, 도난 경비시설까지 갖춘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된 것이다.

한편, 이날 현판식에 참석한 3879부대 부대장인 서영규 대령은 "그동안 주차장 시설도 없고 사무실도 비좁아서 지역 예비군들이 예비군 업무를 보러 오는데 여러 가지로 불편했었는데, 이젠 그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 할 수 있게 도와준 남양주 시장 및 지역 기관장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