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부패·청렴 주제로 내달 7일까지 접수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오는 10월 7일까지 지역내 재학중인 학생과 학부모 등 시민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관련 캘리그라피(손 글씨)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 응모주제는 ‘덕분에 청렴합니다(지정문구)’ 또는 ‘반부패·청렴 실천과 관련한 창작 문구(자유문구)’ 중 1가지를 선택해 A4 크기의 작품과 참가신청서를 이메일(edu80@korea.kr)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은 10월 7일까지 접수해 8일간 심사를 거쳐 10월 16일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부문별(학생·일반)로 최우수작(부문 구별 없이 1명)에는 20만원, 우수작(부문별 1명)은 10만원, 입선(부문별 2명)은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학생의 경우 교육장 표창도 함께 수여된다. 또 수상작은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민원실내 청렴홍보부스에 전시된다.

한정숙 교육장은 “이번 공모전은 미래세대(학생)와 정책고객(학부모 등 시민)과 소통하며 청렴의식을 공유함으로써 ‘참여·소통·공감하는 광주하남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반부패 정책 추진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청렴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캘리그라피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760-40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