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3시 생중계…사전신청 통해 관람가능

컬쳐임팩트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올해 첫 공연은 온라인으로 만나는 ‘온택트(Ontact) 콘서트’로 문화공연을 진행한다.

경기광주의 문화예술의 발전과 시민들의 문화 향유를 위해 청년기획자들과 청년예술가들이 모여 만든 컬쳐임팩트(Culture Impact)는 2017년부터 불량콘서트_판1.0으로 시작해 많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사업의 우수상을 인정받아 2017년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 프로그램 우수기획자상을 수상하고, 매년 신선하고 창의적인 사업으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4년동안 수주하게 되었다. 지난해 ‘문화센터 뿜뿜’ 이어 올해 광주시와 함께 공동 기획하여 선보인 문화배달원과 함께하는 신장개업, 으랏차차 문화센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이번 무대는 관객과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화상콘서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관객들이 화상회의 앱 줌을 이용, 라이브로 공연을 즐긴다.

청년예술가들이 꾸밀 이번 무대는 현대와 전통이 만나 이색적인 퓨전전통 종합예술을 중심으로 연기, 노래, 국악, 실내악, 댄스 등 다양한 문화를 선보이며, 그동안 전문가와 함께 12주간 온라인으로 타악을 배워온 아마추어 청년 타악동아리의 발표공연을 영상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중간 시민참여로 퀴즈와 함께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컬쳐임팩트(070-5111-0789) 문의 하거나, 페이스북 컬쳐임팩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