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경동케이블(채널1) 통해 중계

광주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한성진)는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토론회 및 연설회’를 (주)딜라이브경동케이블TV(채널1)를 통해 중계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제4항에 따라 실시되며, ▲갑선거구에는 소병훈(더불어민주당), 조억동(미래통합당) 후보가 ▲을 선거구에는 임종성(더불어민주당), 이종구(미래통합당) 후보가 참여해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토론회는 사전 녹화로 진행되며, 7일 오후 8시(광주시갑)와 오후 9시 30분(광주시을)에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갑선거구 후보자토론회가 종료된 후(오후 9시경) 엄태영(갑선거구·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의 연설회가 중계 방송될 예정이며, 을선거구 한옥현(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는 연설회 불참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토론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를 계기로 각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 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토론회 중계방송이 종료된 후에는 모바일과 인터넷(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