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뜰 언어심리상담센터에 인증서

광주시는 5일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우수 제공기관 인증제’를 실시, 우수 제공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우수 제공기관 인증제는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서비스 품질향상 및 이용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것으로 이번 우수기관 선정 심사는 지역내 총 18개 제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제공기관 현장 점검 및 이용자 모니터링 결과 우수 제공기관으로 ‘마음뜰 언어심리 상담센터’(원장 제민희)가 선정됐다.

‘마음뜰 언어심리상담센터’는 우리아이 심리지원 서비스와 우리가족 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서비스 기준정보 준수 및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는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제공기관에 인증서 수여와 서비스 이용 안내문에 우수기관 등재, 시 홈페이지 및 SNS 등에 우수기관으로 홍보한다.

시 관계자는 “우수 제공기관 인증제를 통해 제공기관의 서비스 품질이 한층 더 향상되길 바라며 양질의 서비스로 이용자의 만족도가 더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사회서비스 투자 사업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의 욕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사회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시는 우리아이 심리지원,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 우리가족 융합 프로그램 등 7가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바우처카드(국민행복카드)가 발급돼 이용자가 원하는 서비스 제공기관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