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인산인해 이뤄...매월 공연 예정

사)대한가수협회 광주지부(지부장 천광건)가 주관하고 있는 ‘쇼!성인가요베스트2’가 매회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7일 남한산성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쇼!성인가요베스트2 녹화방송이 진행됐으며, 이날 700여명의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녹화방송은 MC 조영구, 선유의 사회로 현숙, 배일호, 유지나, 행숙이, 동후, 이철민, 주연아, 나현숙, 박진도 등 40여명의 가수들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임종성 국회의원이 공연장을 격려차 방문했으며, 임 의원은 “시민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마련해 준 가수협회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천광건 지부장은 “수년간 저와 함께 광주시 문화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윤종설 후원회장과 황의용 단장, 안선미 감사, 진계현 이사 등 임원 및 회원들을 비롯, 이번 녹화방송을 위해 협조해주신 광주시와 광주시의회, 광주문화원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천 지부장은 “특히, 오늘 바쁜 일정속에서도 공연장을 방문해 큰 관심을 가져 준 임종성 국회의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시민들이 광주시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대한가수협회 경기광주지부가 주관하고 광주시와 광주시의회, 광주문화원이 후원한 쇼!성인가요베스트2는 광주시의 명품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상반기 공연으로는 4월 24일, 5월 29일, 6월 19일에 열릴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수협회 사무국(769-73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