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농협> 민경열 출마예정자 출마의 변

존경하는 초월농협 조합원님, 지역사회 선.후배님, 그리고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초월농협 조합장 출마예정자 민경열 인사드립니다.

저는 누대에 걸쳐 광주에 살아왔으며, 군복무를 위해 잠시 지역을 떠난 것 말고는 광주 초월에 평생을 지내오고 있는 토박이입니다. 지난 40년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주민의 행복증진을 위해 맡은바 소임을 다해왔다고 자부합니다. 초월농협 이사(16년)는 물론 축협 대의원, 새마을협의회장, 마을 이장직을 수행하는 등 동네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대·소사에 약방의 감초역할을 성심껏 수행해왔습니다. 

저는 초월농협 조합장에 출마하면서 다음의 사항을 반드시 수행할 것을 여러분께 다짐합니다.

첫째, 초월농협업무의 투명성을 제고하겠습니다. 금융기관의 생명은 무엇보다 신뢰와 안정성입니다. 온갖 부조리와 부패를 근본적으로 청산하는 것이 조합원은 물론 현재의 고객, 그리고 미래의 고객을 확보하는 첩경입니다. 조합장이 되면 유리알 같은 투명성을 확보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초월농협을 만들겠습니다.

둘째, 혁신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지금은 4차 산업 혁명이 글로벌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선진 OECD국가에 진입했지만, 인구노령화, 출산율저하, 양극화심화로 구조적인 난관을 극복하지 못하는 것은 이미 주지의 사실입니다.

우리 농협도 구태하고 진부한 체제에서 벗어나 ‘상상초월의 경영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됩니다. 고객만족에 앞장서 나가는 상상초월 혁신경영의 선구자가 되겠습니다.

셋째, 조합원님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우선 역점을 다하겠습니다. 초월농협의 성장과 발전을 통해 조합원님들의 삶도 행복해질 것입니다. 이 자명하고도 단순한 핵심을 지고지순의 가치로 가슴에 새겨, 진력을 다하여 황소처럼 우직하게 전진, 또 전진할 것을 다짐합니다.

한눈팔지 않고 지역을 지켜온 뚝심황소 민경열이 반드시 상상초월의 초월농협을 만들어 조합원님, 고객 여러분께 보람을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민경열(1960년생)

□ 현) 초월고등학교 운영위원장
□ 현) 초월읍 바르게살기 회원
□ 현) 초월읍 농촌지도자 회원
□ 현) 초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 전) 초월농협 이사
□ 전) 초월읍 새마을협의회 회장
□ 전) 초월읍 농업경인 회장
□ 전) 초월읍 쌍동2리 이장
□ 전) 도곡초등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 전) 광주축협 대의원
□ 전) 초월축산계 총무

□ 도곡초등학교 졸업
□ 광주중학교 졸업
□ 광주종합고등학교 졸업
□ 동원대학 e-비지니스과 졸업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