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퇴촌농협, 멸사봉공 정신으로 봉사”<퇴촌농협> 안진근 출마예정자 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퇴촌농협 조합장 출마 예정자 안진근 인사 올립니다.

오랜 기간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이웃을 돌아보고자 노력해왔으며, 그 누구보다도 조합원님들의 바람에 대해 잘 이해한다고 자신합니다.

제가 조합원 여러분 앞에 나설 수 있었던 것은 지금까지 제가 경험하고 공부한 모든 경륜과 지식을 총 동원해 멸사봉공(滅私奉公)의 정신으로 퇴촌농협과 조합원분들께 봉사하고자 하는 마음 한 가지 때문입니다. 

이권과 권력, 명예를 탐하는 조합장이 아닌 섬김과 청렴으로 퇴촌농협을 이끌겠다는 각오로 조합장 선거에 출마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지역의 현안에 밝으며 강력한 추진력을 가진 것은 물론, 따뜻한 마음과 도덕성으로 조합원 개개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계획을 가지고 성큼성큼 앞으로 나가겠습니다. 

이제 저는 퇴촌농협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자 합니다. 조합원 환원사업을 대폭 확대하고 효율적인 영농지원을 하는 것은 물론, 경영 혁신을 통해 수익을 대폭 증대시키겠습니다.

정직하고 겸손하며 능력을 겸비한 일꾼은 임직원과의 화합으로 큰 시너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농협의 전문 업무는 상무, 전무가 맡아서 책임지고 일할 수 있도록 받쳐주고 조합장은 조합원과 소통으로 다양한 작은 목소리에도 발전적인 대안을 찾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지역 곳곳에 대해 저보다 잘 아는 출마 예정자는 없다고 자신합니다. 저보다 더 조합원을 공경하고 사랑하는 출마 예정자는 없다고 자부합니다. 그 어떤 출마 예정자보다도 더 우리 퇴촌농협의 조합원 여러분께 예의와 존경을 다하며 진정어린 소통을 할 자신이 있습니다. 더 멀리 더 넓게 보고 발이 닳도록 달리겠습니다.

조합원을 위한, 조합원에 의한, 조합원의 농협으로의 도약을 꿈꾸며, 조합원 모두를 감동시키는 그 날까지 매 순간 정진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저 안진근은 오늘의 이 비장한 각오와 출마선언을 시작으로, 앞으로 제가 꿈꾸던 농협운영의 발전방향과 정책을 구체적으로 펼쳐 보이겠습니다. 향후에 수시로 공약집과 비전을 조합원들께 발표토록 하겠습니다.

우리 퇴촌농협의 밝은 미래와 조합원여러분의 행복한 이익을 약속합니다. 조합원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안진근

□ 현) 퇴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 현) 광수중학교 운영위원장
□ 현) 안중근의사 기념관 (숭모회) 이사
□ 현) 순흥안씨 중종 (대흥공) 회장 
□ 현) 퇴촌사랑 적십자 봉사원 
□ 현) 퇴촌 나눔사랑 회원
□ 전) 퇴촌농협 대의원 (6년)
□ 전) 퇴촌면 이장협의회장 (오리영농회장) 
□ 전) 퇴촌면 체육회장 
□ 전) 토마토축제 사무국장 
□ 전) 농협 한마음산악회 부회장 
□ 전)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

□ 농촌사랑 마을지도자 과정 수료 
□ 광주 클린농업인 대학 (농산물가공과) 수료 
□ 농업기술센터 조경관리자반 수료 
□ 사회적 농업전문인력 양성과정 수료 

광주뉴스  gin5000@naver.com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