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승 회장 취임...나눔활동도 가져

기업인협회 송정지회(이임회장 고애곤, 취임회장 박규승)는 지난 19일 스시아이컨벤션에서 유관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도CMC 고애곤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그동안 부회장을 역임했던 (주)태극양행종합건설 박규승 대표이사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박 회장은 “그동안 고애곤 회장님께서 기업인협회를 잘 이끌어 주셔서 어깨가 무겁지만, 회원 간 상호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날 기업인협회 송정지회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된 지역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송정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성호)에 전달했다.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고 회장은 “그동안 회원들의 적극적인 성원으로 기업인협회가 지역사회와 교류하며 발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우리 이웃들이 좀 더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이임사와 함께 기부의 뜻을 전했다.

한편, 기업인협회 송정지회는 매년 성금을 기탁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전달된 성금은 지역내 소외계층의 생계·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