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탤런트 이병욱, 장학금 300만원 기탁(주)백년의 삶 오픈 기념해 나눔 실천

송정동에 거주하며 정도전과 근초고왕, 대왕세종 등 연기를 선보였던 탤런트 이병욱씨가 동안석류 식품전문 회사인 ‘(주)백년의 삶’을 오픈하며 장학금 300만원을 송정동에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지난 4일 불광동CGV에서 광고 영상 ‘들소의 꿈’ 시사회를 시작으로 오픈한 (주)백년의 삶 대표 이병욱씨가 신세계 홈쇼핑 런칭을 기념하며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전달했다.

이 대표는 “작은 금액이지만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며 좋겠다”며 “기업이 스포츠·문화·예술을 존중하고 사회에서 얻은 이윤을 다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건강한 선순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는 터키 올 로케로 찍은 동안석류 광고 영상 ‘들소의 꿈’은 터키의 광활한 대륙과 지중해의 태양을 담은 영상미와 석류의 신비로운 효능을 미의 상징인 클레오파트라로 표현했다.

아울러, 신세계 홈쇼핑 동안석류 셀럽으로 탤런트 이시은씨가 확정됐으며 후원사로는 옴니짱·루바스바이오·현무리조트·한양몰가구·오렌지라이프 정인택 상무가 함께했다.

오픈축하 공연은 개그맨 노정렬씨가 사회를 맡았으며 뮤리엘 댄스컴퍼니의 벨리댄스를 시작으로 성지송 교수의 첼로연주, 팝페라 제왕 강마루 교수의 노래로 분위를 한껏 끌어 올렸다.

축사로 나선 김두관 국회의원은 “앞으로 많은 국민들이 건강한 먹거리로 시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더 정직하게 보답하라”며 축하에 말을 전했다.

이 대표는 “백년의 삶은 건강과 사랑, 성장을 바탕으로 한번 맺은 인연은 100년 동안 함께한다는 정신으로 동반성장의 의미처럼 초석의 마음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심하게 드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주뉴스  webmaster@gjnews.net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