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공연 선보여

남한산성아트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아프리카 드럼비트 ‘드럼스트럭’

오는 5월 6일에 무대에 오르는 ‘드럼스트럭’은 세계 최초 인터렉티브 드럼 퍼포먼스쇼이다.

아프리카 문화를 만끽 할 수 있는 드럼비트와 폭발저인 에너지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80분 동안 진행되는 공연은 관객들이 객석에 놓여진 아프리카 전통드럼(젬베)으로 남아프리카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광주소년소녀합창단 ‘피터팬과 후크선장’

5월 22일 ‘피터팬과 후크선장’은 합창뮤지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세계명작동화 ‘피터팬’의 내용을 토대로 제작한 작품이다.

광주시의 대표적인 청소년 합창단인 광주시소년소녀합창단의 청아한 꿈나무들의 노래소리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며 가정의 달 특집으로 무료예약으로 진행된다.

◆2018 경기실내악 in 광주

5월 23일 2018 경기실내악 in 광주는 음악감독 강동석과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환상의 호흡, 클래식음악의 가장 정점을 이루는 실내악과 연주자들이 직접 들려주는 음악에 대한 해설로 구성된 공연이다.

이번 무대는 보다 풍성해진 프로그램과 해외연주자, 실내악의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시도까지 보다 친숙한 프로그램과 최고의 연주로 경기도민을 찾아가는 프로젝트로 남한산성아트홀에서 특별한 무대를 갖는다.

◆소리인생 ‘김영임의 소리 孝’

5월 26일 ‘김영임의 소리 孝’공연은 국악에 드라마와 퍼포먼스를 가미한 국악뮤지컬로 국악공연으로는 유일하게 20여년간 130여개 도시 300회가 넘는 공연으로 객석점유율 92%, 누적관객은 110만을 넘어선 명실상부 명품공연브랜드 작품이다.

소리가 좋아 오직 소리만의 한 길을 걸어온 지 45년을 맞이한 전국투어 대장정 중 경기도 광주 공연은 세대와 세대를 잇는 어버이날 좋은 공연선물이 될 것이다. 

◆스테이지온 #2 그림으로 읽어주는 베토벤 ‘고갱&고흐’

5월 30일 그림으로 읽어주는 ‘고갱vs고흐’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있는날 스테이지온 두 번째 프로그램이다. 음악을 들으며 미술작품을 보는 예술 융합프로그램으로 개성이 강한 두 화가 ‘고흐와 고갱’이 공동작업을 하며 창작과 갈등을 통해 서로가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에 대한 클래식 큐레이터의 명쾌한 해설과 TRIO 9이 들려주는 라이브 클래식 연주로 깊은 감동을 선사 할 것이다.

한편, 공연예매는 www.nsart.or.kr로 접속해 회원으로 가입한 후 수수료 없이 예매하는 방법이 있으며, 보다 많은 문화혜택과 소식을 받고자 한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남한산성아트홀을 검색하여 친구맺기 또는 남한산성아트홀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 소식받기를 하면 된다. 공연문의는 남한산성아트홀 문화팀(031-760-4465~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