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이우철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이우철의 청년정치(#나를 바꾼 해시태그)’ 출판

자유한국당 이우철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10일 오후 남한산성아트홀 소극장에서 ‘이우철의 청년정치’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나를 바꾼 해시태그’이라는 부제의 ‘이우철의 청년정치’는 청년 이우철을 바꾼 영웅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바꾸고 광주를 바꾸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자리에서 이우철 예비후보는 저서 ‘이우철의 청년정치’를 소개하며 “우리 영웅들이 청년 정신으로 세상을 바꾸듯, 우리 정치도 청년정신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치는 말하는 사람이며,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말로서 표현하고 해결해야 하는 사람”이라며 “정치는 오직 민심만 보고 생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각계각층의 축사와 함께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전화 연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남경필 도지사는 “이우철은 대한민국 최초 연정협력국장을 역임하는 등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 온 사람이고, 제일 아끼는 동생”이라며 “오늘 출판기념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광주시장 출마를 선언하면서 “광주발전의 답(答)은 광주시민에게 있으며 광주시청 공직자들의 경험과 지혜를 더해 광주를 혁신(革新)하겠다”고 포부를 밝힌바 있다.

한편, 이우철 예비후보는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청와대 대통령실 PI자문단, 국회 뉴미디어연구회 대표,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전문위원, 경기도 정책특별보좌관(정책특보)과 경기도 대변인, 대한민국 최초의 연정협력국장을 역임했다.

광주뉴스  webmaster@gjnews.net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