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와 후원회원 1000여명 참석

9일 오후 6시, 광주초등학교(교장 류순용) 체육관에서는 "제2회 광주초등학교 체육인을 위한 체육 후원의 밤"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규 광주시장을 비롯해 박혁규 국회의원 부인 홍의자 여사, 이윤수 총 동문회장, 이우경 광주시의회 의장, 이건희 경기도의원, 강신규 학교운영위원장 등 유관 기관단체장등 1000여명이 참석해 이날행사를 축하해주었다.

이번 행사는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학교장의 인사와 학교체육진흥회장 축사, 학교운영위원장의 축사로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리듬체조, 바이올린연주, 현대무용, 태권 에어로빅 등 재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아낌없이 발휘하였다.

또한 3부에서는 광주 초등학교 동문들과 학부모, 가족, 교직원들의 노래 자랑이 이어져 후원의 밤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한편, 이건희 학교체육진흥회장은 축사에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광주초등학교의 축구부, 씨름부, 육상부 등의 어린 꿈나무들이 전세계를 누비며 훌륭한 기량을 뽐낼 수 있는 동량으로 자랄 수 있도록 많은 후원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윤수 총 동문회장은 축사를 통해 "모교의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학부모님들과 후원회원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광주초등학교의 발전을 위해 총동문회가 앞장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