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이승우 회장 취임-강신욱 회장

광남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6일 W웨딩홀에서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겸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 이날 이승우 회장이 이임하고 강신욱 회장이 취임했다.

이번 행사는 동문들간 한해동안 못나눈 정을 나누며 모두 스트레스를 풀어 우정을 돈독히 하기 위해 가지게 된 것.

1부에는 감사패 전달, 총동문회기 이양, 모교 발전기금 전달, 이․취임사, 교가제창 등이 진행됐으며, 2부에는 저녁식사를 통해 동문간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이승우 이임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으며, 제14대 집행부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승우 이임회장은 “동문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덕에 무사히 임기를 마치고 이 자리까지 올수 있었다”며 “강신욱 신임회장은 열정과 리더십이 있으신 분으로 동문 모두가 하나되어 광남초등학교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노력하자”고 말했다.

강신욱 신임회장

강신욱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배들의 얼을 이어받아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역대 회장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총동문회를 이끌어 가겠다”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그동안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돈독한 송년의 밤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임종성 국회의원과 박해광 시의원, 박수헌 광주농협 조합장, 박광성 광남동주민자치위원장, 남윤구 체육회 상임부회장, 신정권 광남초등학교 교장, 공하영 광남동체육회장을 비롯해 동문 등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