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협회, 광주에 유치…남한산성아트홀서

‘전국노래교실을 찾아서 연말결선’이 사)대한가수협회 광주지부(지부장 천광건) 주최로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남한산성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린다.

대한가수협회 광주지부는 최근 ‘전국노래교실을 찾아서 연말결선’을 광주에 유치, 예선을 거쳐 선발된 12명의 결선과 초청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협회는 그동안 전국 곳곳에 있는 노래교실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예심을 가졌으며, 신청자 1,000여명중 12명을 선발했다.

이날 연말결선에는 실버아이TV, 복지TV, KT올레TV 방송녹화로 가수 윤태규, 이창휘, 조은성, 나도경, 유예진, 김미화, 전부성, 진소리, 조성자, 전수린, 이영재, 이윤상, 염수연 등의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광주에서도 정호갑, 이소연씨가 출연하며, 1등에게는 김흥국 대한가수협회장상이 수상된다.

천광건 지부장은 “전국에 우리광주를 문화도시의 표본으로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광주시 유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와준 윤종설 후원회장과 회원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천 지부장은 “이번 연말결선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많은 분들이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며 “현재도 가요교실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말결선 관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수협회(769-737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