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사랑하는 경안동축구회 이.취임식 개최

경안동축구회는 지난 26일 W컨벤션웨딩홀에서 제2.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정진섭 국회의원, 조억동 광주시장, 이성규 의장, 임종성 도의원, 소미순.설애경 의원, 이원용 광주시생활체육회장, 소병훈 민주당광주지역위원장을 비롯, 기관단체장과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 300여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원복 이임회장은 “경안동축구회는 많은 변화를 해왔으며, 그 결과 페어플레이로 우승의 기쁨을 나누는 영광과 함께 이를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한명석 신임회장을 비롯한 경안동에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뭉쳐 더욱 축구회가 발전하길 바라며 회장직을 넘긴다고 경안동축구회를 그만두는 것이 아니라 축구회를 위해 뒷받침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명석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금까지 이끌어 주신 회장님들과 임원진분들, 회원들과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경안동축구회는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더욱 발전하며 전국에서 최고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14명의 축구회원들의 상장 수여식과 이원복 이임회장의 공로패와 한명석 신임회장의 추대패 전달식, 경안동 축구회 신임고문의 위촉패 전달식을 가졌다.

한편, 경안동축구회는 지난 2007년 2월 7일에 창단, 450명의 회원들과 함께 광주시 40대 대회 전대회 우승과 20대, 30대 우승 등의 쾌거를 이뤄냈으며, 한명석 신임회장과 김기홍 사무장을 비롯한 경안동에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과 함께 축구회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