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수, 조수호회장 이ㆍ취임식 가져

(사)광주시기업인협회(협회장 조수호)는 지난 21일 광주터미널 2층 이마트 컨벤션홀에서 회장 이ㆍ취임식을 겸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억동 광주시장, 강석오 도의원, 김진표 광주경찰서장, 백남홍 하광상공회의소 회장, 소병훈 민주당광주시지역위원장, 윤금영 초대회장을 비롯 각 기업협의회 회원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이뤄졌다.

또한, 한종수 이임회장과 조수호 취임회장의 이ㆍ취임식이 진행됐으며, 당선증 수여와, 공로패, 감사패,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한종수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간 역임하는 동안 화합과 단결로 사단법인을 만들고, 통합을 이뤄온 감회가 새롭고 모두 여러분의 참여와 열정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신임 조수호 회장님과 더불어 전 회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한층 더 발전된 광주시기업인협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취임사에서 조수호 취임회장은 “그동안 1대부터 3대회장님께서 보여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화합하고 상생 발전하는 기업하기 좋은 광주를 만드는데 기업인의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회원들의 많은 지도편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협회기 전달과 케이절단식,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